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연우유 육아템

플레이도우 장난감 추천 ! 즐거운 미용실놀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56 플레이도우

" 즐거운 미용실 놀이 " 

입니당 !


안녕하세요 연우유 입니다 ^-^

오늘은 연우네 장난감 소개 !

" 미용실 이 " 리뷰를 써볼 거예요 ~

명절이 되면서 아이에게 선물을

하나 해 주고 싶은 마음에 골라보던 중

가격이 1만 원 초반대에

아이가 좋아하는 클레이 놀이라 선택했어요!

 

즐거운 미용실 도우 놀이는

제가 사본 클레이 세트 중

제일 가성비 갑이었는데요!

같이 해본 결과 정말 재미있고

머리카락이 자라고,

머리카락을 꾸미고 하는 면에서 

아이가 너무 즐거워했어요! 

아이가 클레이 놀이를 좋아한다면

즐거운 미용실 놀이 완전 완전 추천이에요! 

(저 이거 내 돈 내산 아시죠!? 정말 추천 ㅎㅎㅎ)


레츠 토이 즐거운 미용실 놀이 

Hair Stylist Play

짜안 너무 귀엽죠 ㅎㅎㅎ

보기만 해도 재미있어 보여서 얼른 구매했어요! 

 

머리카락을 자르고, 빗고, 말리고,

삔을 만들어 달아 주거나

모자를 만들어 씌워주거나 하며

머리도 꾸밀 수 있고, 

넥타이나 수염 틀도 있어서

찍어내 여러 가지 장식도 가능하답니다 ^-^

정말 재미있고 기발했어요 ~ !

 

 


제 품  설 명

조립하고 노는 사용하는 방법이에요~

 

레츠토이 " 즐거운 미용실 놀이 " 

집중력 향상과 심리적 안정감을 줍니다.

세밀한 표현을 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집중력이 향상되고, 말랑말랑하여

포근한 느낌을 주는 클레이를 만지며 놀면

심리적 안정감을 준답니다.


 

 

 

스    펙

 

제품명 : 레츠토이 즐거운 미용실 놀이

재질 : 플라스틱, 클레이

사용연령 : 3세 이상

 

사용상 주의사항

1. 3세 미만의 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도록 해주세요

2. 반죽을 하던 중 색소가 손에 묻을 수 있으나 계속 반죽하면 클레이에 흡수되어 색소가 남지 않습니다.

3. 알레르기나 특이체질, 질병이 있다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며,

    작은 부품이 들어있어 질식의 위험이 있으므로 입에 넣거나 삼키지 마십시오

4. 사용 후 남은 클레이는 밀봉 후 서늘한 곳에 보관하여 주십시오

5. 컬러 점토는 무해성이지만 사용 후 손 세척을 필히 해주시고 입에 넣지 마세요

 

 

 


구    성

가위, 빗,샴푸,드라이기,칼,머리3종세트 입니다 !
지금은 남자아이 같지만 여자아이도 되고 할아버지 아저씨 아주머니가 다 된답니다 ㅋ_ㅋ
5가지 클레이 점토
이건 왠지 목에 끼우는 것 같은데 써보진 않았어요....ㅎㅎㅎ
이렇게 본체를 끼우고 시작한답니다 !

 


놀이 방법

먼저 클레이를 기둥 안에 넣고,
친구를 넣어 돌려서 끼워준 뒤,
손잡이 부분을 꾸욱 눌러주시면 머리가 자라요 !!!
 이거 너무 유레카 아닌가요 ㅋㅋㅋㅋㅋ
이~쁘게 머리를 정리해 준 뒤
뭐 빗어도 보고 잘라도보고 머리도 말려주고 하며 상황극을 해주면 아이가 정말 좋아한답니다 ㅋㅋㅋ!

이게 클레이 놀이를 함과 동시에

자신이 미용사가 되어서 손님에게 말을 걸어주며

상황극을 유도할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아이들과 함께 상황극을 하며

서로 상대방의 마음을 공감해주고

이해해주는 행동이 아이의 정서발달

사회성에 참 좋은 영향을 준다고 하더라고요!

 


PLAY !!

요건 두번째 머리 모양이에요 ! ㅎㅎ
언니도 만들수 있고~ 약간 옷이 그래서 그런가 택배언니 같네요 ㅎㅎㅎ
수염틀도 여러개 있어서 다양한 수염을 만들어 줄 수 잇어요
마지막은 연우 작품 ^-^ ㅋㅋㅋ크크크


장    점

일단 가격 대비 가성비 정말 갑이에요!

가성비엔 물량, 성능, 디자인, 재미 등 다~ 포함 >_<

클레이 장난감 중에 제일 잘 산 것 같은 장난감이었어요!

ㅎㅎㅎ 머리에서 여러 가지 색들이 자라고, 꾸며주고,

상황극을 하며 아이의 흥미를 유도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아이가 참 좋아한답니다 ^-^

 

 

단    점

많은 클레이 장난감들의 공통된 단점 일건데

제품을 조립하면 분리가 안되서

상자에 들어가지가 않아요 T ^T

정리할 때 살짝 불편하단점!!

 

 

결    론

내 돈 내산으로 내가 고르고 사고 놀았던 경험으로

정말 좋은 가격과 퀄리티, 놀이 방향이

별점을 줄 수 있다면 5개 만점을 주고 싶어요!!

ㅎㅎㅎ 오구 잘 샀다 나 자신....ㅎㅎ

아이가 매일 가져와서 놀고 있답니다 

이번 선물 성공적이네요!

아이가 있다거나 조카, 또는 어린아이에게

선물을 할 일이 있으시다면

즐거운 미용실 놀이 클레이 요거 진짜 추천이에요~

 

다른 클레이 놀이도 링크 걸어둘게요! ^-^

rew03-design.tistory.com/37?category=921438

 

플레이도우 미니쉐프 놀이* 아이들 집콕 장난감 추천!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28 플레이도우 미니쉐프 " 뿌링뿌링 쿠키타워 " 입니당 ^-^ 안녕하세요 연우네입니다~ 요즘 저희동네는 코로나19가 심해져서 오늘

rew03-design.tistory.com

 

그럼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