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물건리뷰

[내돈내산] 무선 고데기 추천 ! 캐치웰 미니 무선 고데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85  캐치웰  시크릿01

" 무선 고데기 " 

입니다 !


안녕하세요 연우유 입니다 ^-^

오늘은 무선고데기 리뷰를 해볼게요 !

요즘 본격적으로 무더운 여름 시작인데요

여름이 오고 이제 장마가 시작되었어요 ㅜㅜ

전 개인적으론 비오는걸 좋아하지만

실내에서 비 오는 걸 보는 걸 좋아한답니다...

 

저는 비가 오면 불편한 것 중 하나가 

어디 중요한 자리에 나갈 때

스타일링이 풀리는 것이에요!ㅜㅜ

유선 고데기는 가지고 가다니기엔 무겁고

해서, 저는 무선 미니 고데기를 구매했어요!

앞머리가 있는 저로써는 하다못해

앞머리라도 사수해야 했거든요!

 

또, 꼭 비 때문이 아니더라도

일 끝나면 갈라져있는 앞머리라던지

아침에 잘 못 말리고 가서 뻗어있는 머리라던지 하는

간단한 것들을 해결하기에 좋았답니다!

 

 


캐치웰 충전식
무선 고데기

 

패키지
실제 사이즈 비교

 

 

스    펙

 

모델명 : Secret01

제품명 : 충전식 무선고데기

정격 전력 : 23W

정격전압 : 5V

온도조절 범위 : 160-200'C

배터리 형태 : 충전식 리튬이온 배터리

배터리 용량 : 4000mAh

충전방식 : USB 이용 충전

충전시간 : 2시간 반(2A 충전기 사용) / 3시간 반(1A 충전기 사용)

사용시간 : 약 40분(160'C 온도 기준)

제품 중량 : 200g

제품 크기 : 21.5x2.8x3.6cm

무상 a/s보증기간 : 구매일로부터 2년

 

 


 

제품 사진

저는 200도로 했을 때 한번정도 쓸 수 있었어요 !

 


 

제품 사용 설명서



장    점

일단 콤팩트한 사이즈가 제일 좋았어요!

정말 작은 마이크로 백 아니면

미니백에도 잘 담긴답니다 ㅎㅎ

그리고 무선이라 코드가 없는 곳에서

급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나 

나름대로 성능이 앞머리나 뻗친 머리

스타일링할 때 좋더라고요 

 

단    점

생각보다 배터리가 쉽게 닳아서

한번 사용하고 나면 켜지지 않더라고요!

200도에서 한번 사용하고 다시 충전을 해야 해요 ~

 

 

결    론

습한 여름철이나 학교나 회사에 갈 때 

급하게 간단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구매해서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데이트하러 나갔는데 앞머리가 축 쳐져 있으면

괜히 기분 안 나고 그러잖아요 ㅎㅎㅎ

저는 가지고 다니기에 편하고

작은 사이즈라 가방에 넣기도 좋고 해서 

잘 산 것 같아요 >_<

 

 

그럼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