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물건리뷰

[내돈내산] 차량용 목쿠션 메모리폼으로 편해요 !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84 차량용 목베개 

" 메이튼 차량용 메모리폼 헤드레스트 목쿠션 " 

입니다 :)


안녕하세요 연우유 입니다 ^-^

오늘은 차량용 목쿠션을 리뷰해볼건데요 !

저는 대한민국 평균 여성인데 항상 차를 타면

뒤통수와 목부분이 불편했었거든요 

장거리 운전을 가끔 하는 편인데 좀 더 편안하게

운전하기 위해서 목쿠션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

 

차량용 목쿠션을 구매하면서 제일 많이 생각했었던 건

너무 크지 않는 것과, 목을 잘 받쳐주는 사이즈

그리고 디자인이었는데요! 

여기저기 검색해보다가 알게 된 게 메이튼 차량용

메모리폼 헤드레스트 목쿠션이었답니다 :)

 


 

메이튼 차량용 메모리폼
헤드레스트 목쿠션

 

 

 

스    펙

 

컬   러 : 코튼베이지

사이즈 : 약 30*10

구   성 : 인조가죽, 메모리폼

 

 


눌러봤을 때 메모리폼으로 되어있어 형태가 잠시 유지된답니다


장    점

안쪽이 메모리폼으로 되어있어서

좀 더 편안하게 내 목과 맞춰주는 것 같았고 

의자 뒷부분과 이어주는 이음새 부분이

안전하고 간편해서 사용하기 좋았어요!

 

단    점

제가 이용하고 있는 자동차의 의자는

조금 더 큰 사이즈를 선택했어도 됐을 것 같은데

좀 작지만 그래도 목을 잘 잡아주긴 한답니다 

 

결    론

장거리 운행을 하다 보면

목이 많이 결리고 뻐근해 지기 때문에

자동차에 목쿠션 또는 목베개를

하나씩 사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우리의 목은 소중하니까요 ㅎㅎㅎ!

아 그리고 저는 캠핑을 좋아하는데 

떼다가 목베개로 써도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_<

 

그럼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