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물건리뷰

드럼 세탁기 클리너* 통돌이 청소 하기 !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64 세탁기 클리너

" 무로 세탁기 입욕제 " 

입니다 !


안녕하세요 연우유 입니다 ^-^

오늘은 세탁기 클리너를 소개해볼 거예요!

전 곧 출산을 앞두고 있는 예비맘인데요,

해서 집에 준비해야 할 것들이 아주 많은데 

그중 신생아 옷이나 물품을 빨기 전에

세탁기를 한번 쏴악 청소하려고

세탁기 클리너라는 걸 샀어요!

 


무로 세탁기 입욕제

 

 

그림은 드럼세탁기 모양이지만 통돌이도 가능하답니다 ^-^


스    펙

무로 세탁기 입욕제

그동안 고생한 세탁기에게 여유를 선물해주세요!

레몬오일, 피톤치드 오일과 복합 분해효소가 손이 닿지 않는 세탁기 구석구석을 깨끗하게 청소해드립니다.

 

사용방법 

* 무로 세탁기 입욕제는 통돌이, 드럼세탁기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세탁기 청소를 처음 하시는 경우, 2봉을 사용하시면 찌든 때 제거에 더욱 효과적입니다.

1). 세탁기에 사탁기 입욕제를 넣어주세요

   - 새 제품이 아닌 세탁조에 직접 넣어주세요

2). 60도 이상의 뜨거운 물로 2시간 이상 불려 완전히 녹여줍니다.

3). 표준코스(세탁-헹굼 필수) 1회 작동시킨 후 깨끗한 물로 헹구어 주세요

   - 찌꺼기가 완전히 배출되지 않은 경우 의류에 묻어 나올 수 있으니 추가로 헹굼 탈수를 해주세요

 

 


 

저는 세탁기를 산 지 3년이 되었고, 

그동안 아이 옷과 어른 옷을 빨아왔어요!

저희 집 세탁기는 삼성 통돌이인데 

세탁기 자체에 무세제 통세척이 있어서

한 달에 한 번씩 돌려줬지만 그래도 

찌든 때가 빠지지 않았을 것 같아서 

이번에 한번 청소를 해봤는데요!

처음 청소하는 거라 설명서에 나와있듯이

2 봉지를 넣었답니다 :)


진 행  과 정

뽀글뽀글 거품들이 올라오며 세탁이 되는 것 같아요
찌꺼기들도 보이죠? ㅎㅎㅎ

 

먼지 거름망을 꺼내서 따로 청소한 뒤

두 봉지를 넣고 따듯한 물을 틀었는데 

저희 집은 따듯한 물이 안 나오더라고요....

결국 싱크대에서 물을 퍼 날랐다는 T^ T 

후....... 그래서 잘 안 녹은 거 같기도 하고...

 


열심히 물을 붓던 때에요 ㅎㅎㅎ 밑에서부터 녹느라 거품이 올라오더라고요!
2시간 후에 보니 중간중간 먼지들이 있고 아직도 거품이 올라오네요

2시간 후에 아예 표준세탁을 돌려주었어요! 

그러고 나니 바닥에 검은 무언가들이

조금씩 깔려있더라고요

해서, 물티슈로 깨끗하게 닦고서 

세탁물을 넣고 빨래를 해봤는데

육안으론 모르겠지만 뭔가

상쾌한 느낌이 들긴 하더라고요 ㅎㅎㅎ

찌든 때가 다 벗겨진지는 잘 모르겠지만

뿌듯하긴 했답니다 ^-^


장    점

사용방법이 간단하고 비교적 손에 물을

많이 묻히지 않고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뽀글뽀글 거품도 나고 

바닥에 때도 묻어있고 하는 걸 봐서 

실제로 세탁 능력도 있는 것 같고 

편리하게 세탁기 청소해서 좋았어요 ^-^

 

 

단    점

세탁기 처음에 연결할 때 거의 

찬물만 나오게 하는 경우가 많이 있잖아요

저희 집이 그랬는데요 그래서

물을 퍼 나르는 게 너무 힘들었어요 ㅎㅎㅎ....

 

 

결    론

따듯한 물로 녹여줘야 하는 부분 빼고는

간편하고 편리해서 좋았어요!

오래간만에 세탁기 찌든 때 청소도 하고

기분은 상쾌하네요 ^-^

 

그렇지만 만약 한번 더 사야 한다면다음번엔

찬물에도 아주 잘 녹는 아이로 구매하고 싶어요!

가격은 200g짜리 4개 해서 1만 원이었어요

가성비는 좋은 것 같더랍니다!

한번 사서 여러 번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