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맛집후기

[내돈내산 맛집] 서산 석림동 와플메이커 와플가게 Waffeek !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 내돈내산으로 소개할 맛집은 :

#13 서산 와플 맛집 ! 

" Waffeek " 

입니당 @3@


안녕하세요~ 

오늘은 처음으로 맛집을 소개할까 하는데요 !

여기 블로그는 물건 리뷰와 DIY 카테고리만 있었지만

최근 가본 와플가게가 진짜 인생 와플가게라 T-T

이건 알려야겠다 싶어서 카테고리를 만들었습니다!!

 

서산 와플 맛집 Waffeek 은요,

OPEN 11:00 am-20:00 pm (매주 월요일 휴무)

+크넛플, 크로플 12시 30분 이후 가능+

이라고 합니다~!

 

짠 - 

영롱하지요 T^ T

 

인스타에 @Waffeek_ 검색하면 디엠으로 예약할 수 있고

Sold out 되었을 때 일찍 문을 닫을 수 있어요

고런 정보들을 얻을 수 있다고 하니 팔로우하시면 좋겠죠~!

 


OPEN CLOSED HOLIDAY
Waffleek 외관

1층에는 와플을 주문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계단을 따라서 2층에 올라가면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창가자리는 앉아서 먹다보면 붕 떠있는 느낌 ! ㅋㅋㅋ

 

와플메이커 에요! 와플 기계가 이렇게 큰지 몰랐네용...

와플 반죽 할 때에 크로와상모양으로 와플을 만드는게 신기했어요!

와플 만들기 ! 배우고 싶네요 저도....!!

 

 

 

 

 

 


요 키홀더 & 스티커가 탐이나더라구요 팔아주세요 T^ T

 

저는 매장에서 치즈/페퍼로니 크로플을 먹었는데요

겉바 속촉에 치즈는 짭짤하고 고소한 맛이 났고,

페퍼로니는 위에 고춧가루 같은 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매콤하더라고요

매운 걸 좋아하는 저에게 아주 맛났습니다  

밥 먹은 뒤였는데도 완플 - !!

 

 

요고 체리베리쉐이크 진짜 예쁘고 맛나요 @@

 


다른 와플들도 포장 해 왔어요 ~
잘 먹었습니다 -! 


 

 

제가 메뉴를 다 못봐서 몇개 캡쳐해서 올려봤어요! 출처 @waffleek_

 

와플 가격이 전체적으로 저렴하죠 (하트)

클래식 크로플 3,000 won

치즈/페퍼로니 크로플 3,500 won

4,500won

입니다 !

 

 

와플릭엔 와플만 있는 게 아니겠죠? ㅎㅎ

저는 커피를 마시지 못하는 체질이라 ㅜ 먹어보진 않았지만

사장님이 고급 원두에 커피 내리는 것까지

직접 공수해 오셨다고 하시더라고요!

맛있겠죠? 먹어보고 싶다.....

 

ㅎㅎ 저는 루이보스 빌베리와 체리베리 셰이크를 먹었는데

루이보스 차가 새콤달콤한 향이 나며 향긋해서 좋더라고요!

체리베리 셰이크는 단연 시원하고 달콤한 맛!

눈으로 보기에도 너무 예뻐서 먹기가 아까웠어요 T^ T

그리고 다른걸 못 먹어봐서 너무 아쉬웠다는....

또 가서 다른 거 먹어볼 거예요 

리포스팅 할게요 _+

 

참 - ! Waffleek 은 일찍 sold out 되는 것 같고

인스타 @waffleek_에 공지가 되니까 가기 전에

꼭 한번 확인하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