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

이대역 앞 센스있고 잘하는 미용실 추천 !!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미용실 소개는 :

#73 이대역 앞 미용실 

" KYLE HAIR " 

입니당 ^-^ !

 


 

안녕하세요 연우유입니다~!

정~~~~말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ㅎㅎ

오늘은 첫째 아이가 머리가 길고 지저분하길래

주변에 잘하는 미용실을 열심히 찾다가

이화여자대 지하철역 바로 앞에 있는

" 카일 헤어 " 라는 곳에 가보았습니다 ㅎㅎㅎ 

( 원래는 블로그에 쓸 생각 없이 갔는데 

왠걸 우리 연우 머리가 너무 예쁘고 

정말 센스 있으셔서 감동받아

후기를 남기게 되었어요 ㅎㅎㅎ!!

번창하시길 정말....>_< )

 

연우는 머리 중간중간이 심한 곱슬이고

그마저도 반곱슬과 섞여있는 머리라서 

두세 번 잘라줬는데도 지저분하고

예쁘지 않게 머리가 자라더라고요

긴 머리를 해주고 싶었는데요 ㅜ3ㅜ

 

그래서 한번 더 깔끔하게 다듬을 겸 

여아 단발 스타일로 예쁘게 해달라고 말씀드렸어요

젊으신 남자 헤어 디자이너 분이

아이에게 말도 재밌게 잘 걸어주며

친근하게 긴장을 풀어주시더라고요ㅎㅎㅎ

연우도 그래서 더 잘 자른 것 같아요!

예전에 한번 미용실에 갔을 때는

울고불고 난리였거든요 ㅜㅜ

 

ㅎㅎㅎ 어쨌든 그렇게 해서

지저분한 머리를 싹둑싹둑 자르시더니 

연우의 안쪽 엄청난 곱슬머리를

정말 어떻게 다듬은 건가 싶게

너무 예쁘게 똑 잘라 주셨더라고요!

덕분에 곱슬머리 티도 안 나고

너무 예쁜 단발머리 스타일이 되었어요 >_<

아빠가 아주 10초에 한 번씩 예쁘다고 난리를...ㅎ

다음엔 여아 펌도 도전하러 또 방문할 것 같아요!!

 


카 일 헤 어

E   H R

 

인스타 / kyle_x229

카카오 헤어숍 / 카일 헤어

네이버 예약 / 카일 헤어

 

T 02.711.9232

M 010.9076.8785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대흥로 182-1 2층 카일 헤어

 

TIP. 예약을 하고 가시면 좋아요! ^-^

예약제라고 하더라고요 ~ 

 

 


 

여아 단발머리

스타일링

 

여아 커트 가격 12,000원 이였답니다 ! ^-^

너무 깜찍해졌어요 단발 찰떡 >_< !!

저는 아이 머리 밑에 삐져나온 심한 곱슬머리가

항상 많이 거슬려서 어떻게 해야 하나 싶었는데 

속이 시워언 해지는 기분을 느꼈답니다 ㅎㅎㅎ

 


여아 곱슬머리...ㅎㅎㅎ ㅜ3ㅜ

 

 


스타일 종류 및 가격표 

 

카일 헤어는 커트와 드라이, 클리닉

그리고 남자 펌, 염색/ 여자 펌, 염색이 있는데요

남편은 남자 커트와 펌을 받았는데

컬도 좋고 커트도 잘해주셔서 굉장히 좋았어요 

특히, 뒤통수를 아주 예쁘게 잘 깎아주시더라고요! 

정말 제가 본 헤어디자이너 분들 중에

남자 커트를 제일 잘하시는 분 같았어요 ㅎㅎ

 


미용사 면허증이 땋 - !! 믿음직스럽더라고요 ㅎㅎㅎ
예쁜 화분들로 새로 오픈 한 가게느낌이 물씬 나요 ㅎㅎ

딱 들어갔을 때 깔끔하고 정돈된 분위기에

1인이 운영하시는 미용실인데

규모도 괜찮고 정말 좋았어요 ㅎㅎㅎ! 


 

사이드엔 얼음정수기와 마실만 한 게 많아서

저는 시원한 아이스티 동동 띄워 먹었는데

더운 여름에 앉아서 기다리며 마시니

시원하고 여유로워 좋더라고요!

 

또 원장님이 참 섬세하신 게

마스크를 쓰고 머리를 자르면

마스크에 머리카락이 묻어 불편할 수 있어서

비말 차단 마스크를 구비해두고 한 장씩 주셨어요

ㅎㅎㅎ 감동감동 >_<

그리고 저희 아이를 보시더니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간식거리도

준비해 둬야겠다고 하시더라고요 ^-^ 

 


내    부 

에어컨에 공기청정기가 있는데 평수에 비해 큰 것들이라 시설이 좋다고 느끼는 부분이였어요 !
밖은 이렇게 생겼는데 포토존이 있어서 슬쩍 찍어봤어요 ^-^

 


 

머리자르는 연우 
짠 - ! 삔하나 딱 꼽으니 더 예쁜머리 >_<


 

/  위  치

/  OPEN  &  CLOSE

 

 

OPEN / AM 10:00

CLOSE / PM 20:00

 

! 예약제입니다!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대흥로 182-1 2층 카일 헤어 2층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따듯한 조명이 분위기가 한결 편했고

원장님은 정말 실력도 좋고 센스 있고

제일 좋았던 건!!

말을 재미있게 편하게 걸어주셔서

더욱 기분 좋게 있다 왔어요! ㅎㅎㅎ

 

다음에 저도 중요한 일 있을 때

머리 하러 또 방문하려고요~

아이가 카일 삼촌이 머리 잘라줬다며 ㅋㅋㅋ

언제부터 삼촌인지 ㅎㅎ

여하튼 자기 머리 예쁘다고 또 가자고 하네요 ㅎㅎㅎ 

덕분에 아주 즐겁고 기분 좋은 하루였어요! 

그럼! 글 읽으시는 분들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