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와! 구글 애드센스 광고 게제 제한 7일만에 풀렸어요~

반응형

  와아~ >_<

드디어 7일만에 무효트래픽 문제로 광고 게제 제한 되었던 게 벌써 풀렸네요 ! 

이렇게 빨리 풀릴 줄은 몰라서 놀랍고 기분이 좋네요 ~

저는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나서 1-2주 사이에 무효트래픽 문제로

광고 게제 제한이 되었었는데요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에는 광고 게제가 제한되었으니 30일 이내 또는 이후로

풀릴거라고 되어있었는데 7일만에 풀리다니 너무 놀라웠어요!

맘속으로 30일은 생각하고 있었는데 말이에요 T^ T

그동안 광고 제한이 걸려서 급 의욕이 저하되고 있었는데 다시

힘내서 열심히 글을 올려야 겠네요~! ㅎㅎㅎ

 

저는 광고 제한이 되고부터 따로 한 행동은 없고

2일 1포스팅을 하며 그저 바라보고 있었어요 흐음...... 뭘 하면 더빨리 풀리고

이런건 그래서 잘 모르겠네요 ㅠㅠ

만약 뭔가 게시글 문제로 제한이 되었다면 일단 그 게시글이나 키워드부터 

고쳐놓고 계속 포스팅을 하며 기다려야한다고 들었어요~ 

 

그럼 구글 애드센스 광고 게제 제한으로 고민중이신 블로거 님들을

모두 응원하며 소소한 포스팅 마치겠습니당 !!

 

반응형